"국가대표급 고속자동문으로 호텔·모텔의 문을 활짝 열겠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호텔·모텔에 들어서면서 가장 먼저 마주하는 것은 바로 '주차장 입구'이다. 해당 공간에 자신이 운영하는 숙박시설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적용하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매출상승'이라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아이템들 중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주)코아드의 '고속자동문'이 숙박사업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고속자동문 시장을 선도하다

숙박시설 주차장에 설치하는 고속자동문은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동시에 각종 오염물질이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처럼 쓰임새가 다양한 고속자동문은 숙박시설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와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국내 고속자동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아디가 업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대훈 대표는 "코아드는 산업용자동문 시공 전문기업으로 수십년의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기술진들과 수많은 특허를 통해 인정받은 독자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시공하고 있다. 더불어 소중한 임직원들과 함께 국내를 넘어 일본, 태국, 베트남 등지에 해외현지법인 6곳을 운영하며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임직원이 행복해야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우리 회사는 직원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임직원 실비보장 보험가입, 임직원 부부 건강검진, 평생직장 프로그램, 연 3~4회 워크샵 , 자기계발비 지원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실용적인 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직원들이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경영철학을 밝혔다.

이어서 "코아드의 자동문은 모두 유럽 CE인증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믿을 수 있고, 대부분이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변형이나 부식에 강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다. 또한 고속자동문 대량생산라인을 구축하여 원가절감을 실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산업용도의 표준단가테이블을 도입하여 합리적 가격으로 산업용자동문을 숙박시설, 물류센터 등에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특히 숙박시설의 경우 외관의 리모델링 효과를 주기 위해 설치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코아디는 화려한 로고를 넣은 시트 인쇄, 고강도 알루미늄 가이드레일, 일체형 LED가 탑재된 프레임 등 다양한 디자인을 연구하여 숙박사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호텔·모텔의 경우 실외에 제품이 설치되기 때문에 ▲방수기능 강화 ▲자외선과 습기에 강한 특수 잉크사용 ▲윈드락(시트이탈방지) 장치삽입 등을 통해 외부 환경에 견딜 수 있는 고속자동문을 제작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사)대한숙박업중앙회 공식협력업체인 코아드에서 선보이는 '고속자동문'은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만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특허를 통해 인정받은 독자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고속자동문 'COAD-7'은 호텔·모텔 주차장 전용 자동문으로,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프레임에 LED가 탑재되어 있어 모텔 외관의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자동문에 모텔명과 안내문구를 불멸 나노잉크로 인쇄하기 때문에 자외선 또는 빗물의 영향을 받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 대표는 "최근 각지에서 스피드도어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코아드에서 제공하는 각종 고속자동문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모텔 주차장 전용 자동문인 'COAD-7'가 숙박사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제품 외에도 빠른 개폐로 인한 외부불순물 차단 기능이 탁월한 산업용자동문, 공장자동문들을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코아드는 먼지 쌓임 방지를 위해 라운드 구조설계, 부식방지를 위해 전부문 알루미늄을 사용한다. 더불어 판금, 절곡, 도장, 선반, 레이져, 수가공 등 비싼 가공품들의 제작을 효율적으로 나눴다. 그 결과, 제작비용을 낮추는 효과를 거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서 "코아드는 시공완료 후 고객의 입회하에 테스트 동작시연 및 사용 메뉴얼 설명을 마친 후 품질 보증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모터 구동부분에 대한 무상보증기간을 3년 보장하고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숙박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경기,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등 전국 직영점과 24시간 A/S센터를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감사하게도 전국의 많은 숙박시설 사장님들이 '고속자동문 중 가장 조용하다'. '사후관리 서비스가 상당히 만족스럽다' 등 저희 제품에 대해 칭찬을 아낌없이 해주신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항상 코아드는 임직원, 협력사, 고객이 회사의 주인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산업용 자동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는데 힘쓸 계획이다. 앞으로도 책임감 있고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코아드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