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직원, 회사가 함께 성장하며 최상의 세탁장비를 공급하겠습니다"

무조건 외부 업체에 세탁을 맡길 경우, 세탁물이 손상되거나 분실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자체 세탁시스템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한층 더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침구류, 수건, 가운 등을 제공하는 호텔, 모텔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상업용 수입세탁장비 전문업체 (주)유니룩스는 16년 동안 숙박시설에 최적화된 세탁장비를 공급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호텔, 모텔에 최적화된 세탁장비 공급

국내 산업용 세탁장비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유니룩스는 미국내 가전제품 판매점유율, 인지도·선호도 부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월풀사의 상업용 MAYTAG 브랜드 제품을 숙박시설, 코인빨래방, 병원, 오피스텔 등 다양한 시설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유니룩스에서 공급하는 MAYTAG 브랜드 세탁장비는 미국내 최장 무상보증기간(5년)을 보장할만큼 뛰어난 품질과 최첨단 기능을 자랑한다.

송복옥 대표는 "유니룩스는 고객과 직원 그리고 회사가 더불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16년 동안 최고의 사양과 품질을 자랑하는 상업용 세탁장비를 국내의 다양한 시설에 공급하며 선진화된 세탁문화를 만들어왔다"고 소개했다.

▲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회사 유니룩스가 선보이는 셀프빨래방 '크린업24' 내부

이어서 "현재 유니룩스는 운동화세탁장비부터 초대형 세탁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세탁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셀프빨래방 '크린업24' 가맹사업과 세탁장비 임대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현재 본사 1층에 셀프빨래방 크린업24가 들어서 있다. 크린업24는 중간 딜러를 거치지 않고 해외브랜드의 세탁장비를 직수입함으로써 세탁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무인시스템으로 운영이 가능해 최근 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계속해서 "오랜 세월동안 진행해온 세탁장비 임대사업 또는 업계의 선두자리를 지키며 안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청결의 중요성이 나날이 증가하면서 자체 세탁시스템 구축을 희망하는 숙박시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유니룩스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고 고장률이 제로에 가까울 만큼 품질이 뛰어난 세탁기와 건조기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라인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유니룩스의 제품으로 자체 세탁시스템을 마련한 '낙산비치호텔'

또한 "365일 운영해야 하는 숙박업 특성상 사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전국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당일 A/S(최대 익일)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숙박사업자들이 세탁장비 구축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도록 컨설팅 지원을 통해 해당 숙박시설 환경에 맞춰 최적의 세탁장비를 구성한다. 그 결과, 주변 사람들에게 제품을 소개해 줄 정도로 고객들이 유니룩스 제품과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유니룩스는 한 단계 더 세탁업무 효율성을 높인 신제품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두터운 신뢰관계를 유지하며 임직원들과 함께 선진화된 세탁문화를 국내에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