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최상의 매트리스를 제공합니다.

 

 

객실의 중심을 차지하는 침실은 새하얀 침구와 인체를 골고루 받쳐주는 침대가 만나 형성된다.

그 중 호텔·모텔 전용 매트리스는 일반 가정용보다 훨씬 견고해야 함은 물론 스프링 꺼짐이 없고,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숙박시설 전용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명품(名品)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는 필립스 침대는 고객들과 두터운 신뢰를 쌓으며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정품 원자재 사용으로 고객과의 신뢰 쌓아

지친 심신을 이끌고 호텔을 찾은 손님들이 객실에 설치된 침대에 눕는 순간, 차별화된 푹신함을 느낀다면 해당 숙박시설에 대한 만족도는 급상승할 것이다. 이처럼 침대 매트리스는 고객 만족도 상승에 높은 영향을 미친다. 이 때문에 대다수의 숙박업자들은 좋은 매트리스를 구입하는데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 이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매트리스가 어떤 것인지 잘 알고 있는 필립스 침대는 30여년 동안 정품 원자재를 고집하며 숙박시설에 최상의 매트리스를 공급해왔다.

이인균 대표는 "우리 회사는 파주에 직접 공장을 두고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주로 포켓라텍스 매트리스와 온열 매트리스를 공급하며 사업자들과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특히 숙박시설의 경우, 다량의 매트리스를 구입해야하기 떄문에 가격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제품의 질이 떨어져 제품을 다시 구입해야 하는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적정한 선의 가격대에서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구입할 것을 권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필립스 침대는 숙박업소용 매트리스의 경우 무엇보다 내구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부속내장재(헬트)와 척추보호대 등 겉으로 보이지 않는 자재까지 좋은 품질을 고집한다. 또한 타사에서 사용하는 원단보다 3겹 정도 두꺼운 3중지 원단을 사용한다. 3중지 원단은 두께 때문에 누빔 작업을 할 때 일반 원단에 비해 바느질 수가 늘어나 작업과정이 번거로지만, 원단의 늘어짐을 방지하고 매트리스의 수명을 늘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를 고집한다.

이처럼 필립스 침대는 최상의 부속자재와 원단을 사용하여 품질좋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퍼가 달려있어 세탁하기 손쉬운 필립스 침대의 매트리스는 타사에서 사용하는 원단보다

3겹 정도 두꺼운 3중지 원단으로 제작된다.

 

고객들의 제품사랑, 소개로 이어져

숙박업계에서 필립스 침대는 고객의 마음을 먼저 읽고,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실제로 정품 원자재만으로 제작한 필립스 침대의 매트리스를 사용해본 고객들은 "5~6년을 사용해도 매트리스 꺼짐 현상이 없다"고 하나같이 입을 모으며 주변업소에도 소개해줄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 대표는 "숙박사업자들의 입장을 최대한 고려하여 제품을 정직하게 생산해온 결과,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저희 회사에서 개발한 온열 매트리스가 추운 해안가 지역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여름철이 지나, 겨울철이 다가오면 객실내 난방온도에 만족하지 못하고 별도의 보조 난방기기를 요구하는 투숙객들이 늘어난다. 이때, 매트리스 위에 올리는 전기장판이 보조 난방기기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전기장판은 화재의 위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열이 밑으로도 전달되어 불필요한 전력이 소모된다. 또한 전기장판의 열선이 피부에 닿을 때 발생하는 울퉁불퉁한 느낌은 고객의 숙면을 방해한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모두 해결하기 위해 필립스 침대는 매트리스 내에 열판을 삽입한 일체형 온열매트리스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필립스 침대의 기능성 건강 원적외선 온열매트는 스프링 대신 압축 이불솜과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기존 매트리스가 가지고 있는 탄성을 살리면서도 스프링 꺼짐을 없애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온열판(동판)을 매트리스 안에 내장하는 방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매트리스 자체에서 따뜻한 온열과 원적외선 에너지가 함께 방사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동판의 특성상 열이 위로만 전달되기 때문에 전기소모량이 적어 숙박사업자들의 전기료 부담을 덜어준다. 무엇보다 화재 예방을 위해 고급 방염원단을 사용했으며, 고객들이 매트리스 커버만 교체하면 처음과 같은 상태로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열매트리스는 겨울에는 보조난방기기로, 타 계절에는 쿠션감 좋은 일반 매트리스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해당 제품을 한 번 접해본 사람은 100% 재구매 의사를 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이 주변에도 적극적으로 홍보할 만큼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앞으로도 필립스 침대는 작은 부분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며 그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