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호텔페어 2014’ 를 먼저 만나보세요!
‘호텔페어 2014’ 를 한눈에!
국내 유일의 숙박산업전시회 ‘호텔페어’ 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www.hotelfair.co.kr)
(사)대한숙박업중앙회(회장 박복강)와 (주)이상네트웍스(대표 조원표)는 공동 주최하는 ‘호텔페어 2014- 호텔·모텔·펜션·리조트산업전(이하 호텔페어 2014)’ 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참관객들에게는 호텔페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참가기업에는 보다 충실한 전시회 및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첫 화면에 참관객과 참가업체 메뉴를 구성, 참관객은 전시회 관람 및 위생교육에 관한 정보 확인과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기업은 참가신청 및 부스 확인과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숙박뉴스201402_2.jpg
또한, 전시회 소개, 지난전시회, 미디어센터, 산업뉴스&이슈 등 호텔페어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들을 구성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는 지난 전시회는 물론 호텔페어 2014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주요소식을 다루고 있어 한층 새로워진 호텔페어 2014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개최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달라지는 호텔페어 2014는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서울무역 전시컨벤션센터 SETEC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