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페어 2013’ 에서 선보인다
스파욕조 전문업체 뉴스파와 보일러 전문업체 일손개발(주)는 지난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박람회 ‘2013 경향하우징페어’ 에 참가해 자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스파욕조와 전기보일러를 선보였다.
뉴스파의 스파욕조는 특허를 취득한 복층방식으로 적은 양의 물로도 스파가 가능하며, 검증된 건식모터를 사용하여 오랜 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제품 중 부채꼴 형태의 스파욕조는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객실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는 구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일손개발(주)의 온수·난방전기보일러는 연료를 사용하지 않아 소음과 매연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보일러로, 기름보일러 대비연료비를 50% 이상 절감시켜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시간과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일 소비전력을 시시각각 확인 가능해 숙박업소의 연료비 절감에 매우 효과적이어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뉴스파와 일손개발은 이같이 자사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들 을 ‘호텔페어 2013’ 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유일의 숙박 산업전문전시회 호텔페어는 오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인테리어·가구, 가전·장비, 자동화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80여개 업체가 200여개 부스 규모로 참가할 계획이다.
숙박뉴스201303_2.jpg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