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 공식등록업체 지정사업 추진한다
중앙회, 공식등록업체 지정사업 추진한다
  • 숙박매거진
  • 승인 2013.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28일까지 모집… 등록 업체에는 각종 특전 부여
(사)대한숙박업중앙회(회장 박복강)가 전국 3만 3천여 회원사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영업환경 개선을 통해 숙박산업 창달을 도모하기 위해 ‘공식등록업체 지정사업’ 을 실시한다.
이 사업은 숙박산업 관련 공급업을 영위하는 전문기업 가운데 일정 기준과 규모를 갖춘 선량한 전문기업들을 선발하여 회원사에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와 더불어 회원사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기업군을 육성하여 숙박산업 전반의 발전을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중앙회는 오는 2월 28일까지 이 사업에 참가하고자하는 등록업체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자재·시공, 상품·서비스 등 숙박산업 관련 전체 분야이며, 신청자격은 ‘공식등록업체 모집 공고’ 에 따라 숙 박관련 전문업체, 숙박업관련 영업 3년 이상 기업, 주요 공급제품의 직접 제조 또는 수입·판매 등 유통권한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 등(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 참조)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중앙회 대외사업처(032-363-3504~5)로 연락하면 서류제출 및 진행절차를 개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중앙회는 최종 승인된 업체에게는 등록업체 공식로고 사용권, 숙박매거진 광고 우대, 호텔페어 부스(기본 부스)제공 외에도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