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그늘과 같은 편안한 휴식처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가? 그렇다면 나무그늘과 같은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제이비스 호텔에 주목해보자. 해당 호텔은 내추럴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금부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쉬게 해주는 제이비스 호텔로 당신을 초대한다!

업소명: 제이비스 호텔(Jbis Hotel)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764-6
디자인콘셉트: 내추럴, 모던, 럭셔리
기타: 스파/월풀, 이벤트룸, 주차가능 등
*취재협조_㈜야놀자

▲포인트 타일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욕실

호텔이 선사하는 특별한 ‘감동’
제이비스 호텔은 편안하면서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질감이 느껴지는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컬러를 주로 활용하여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객실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특히 침대 주변에 좌식 테이블과 식물을 배치하여 감각적이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점이 눈길을 끈다.

공통적으로 이곳의 객실들은 최소한의 인테리어 요소들로 연출한 감성적인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이어서 힐링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욕실은 넓고 개방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포인트 타일과 간접조명으로 연출한 해당 공간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석재 타일의 활용이 돋보이는 외관의 경우,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지나가는 행인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내부로 들어서면, 대리석과 액자 등으로 꾸며진 넓은 로비를 만나볼 수 있다. 흑백사진과 엔틱한 디자인의 가구 등의 조화가 돋보이는 로비는 고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 호텔 외관과 로비

깔끔함과 모던함의 ‘극대화’
제이비스 호텔에서는 차분한 느낌의 무채색과 질감이 살아있는 마감재를 적용한 모던한 스타일의 객실들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호텔은 인테리어 요소들을 최소한으로 적용하고, 고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제한된 공간에 각종 가구와 비품들을 적절히 배치해 완성도 높은 휴식공간을 선보인다.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 제품 배치를 기반으로 욕실과 침실을 자연스럽게 구분하여 호텔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화려한 장식물들을 활용하는 대신, 독특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마감재로 공간에 포인트를 더한 점이 인상적이다.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

이곳의 객실들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남긴다. 군더더기 없이 이색적인 패턴과 문양이 새겨진 벽지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바닥재를 주요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한 덕분이다. 더불어 블랙 색상의 소형 가전제품과 공간의 깊이를 더하는 간접조명도 조화를 이루며 객실의 모던한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한다.

이와 같이 제이비스 호텔은 남다른 분위기의 휴식공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 배치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스타일의 객실

 

저작권자 © 숙박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