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숙박매거진 온라인 뉴스 홈페이지 오픈 안내

닉네임
숙박매거진
등록일
2019-04-05 14:53:50
조회수
542
숙박매거진 실시간 뉴스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그동안 숙박업 전문 매체는 월간, 격월간 등 주로 오프라인 잡지 형태의 매체가 중심이 됐습니다. 이로 인해 종사자들은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한 달여 늦게 접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에 숙박매거진은 뉴스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숙박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숙박매거진 뉴스 홈페이지는 중앙회뉴스, 숙박뉴스를 중심으로 한 실시간 데일리 뉴스 콘텐츠 서비스가 핵심입니다. 특히 섹션 중 숙박뉴스는 숙박업, 호텔, 숙박산업, 정치·정책, 법률정보 등 2차 섹션으로 더욱 세분화되어 전문성을 더했습니다. 2차 섹션 중 숙박업은 숙박업 종사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정보를 중심으로 하며, 호텔은 경영자들이 참고할만한 특급호텔 소식, 숙박산업은 숙박업 관련 기업 소식, 정치·정책은 정부와 기관 등에서 발표되는 숙박산업 소식, 법률정보는 어렵고 복잡한 법률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1차 섹션 중 기획·특집, 이달의숙박인, 트렌드, BIZ, 칼럼, 라이프 등은 기존 숙박매거진 월간 잡지에서 다루어졌던 콘텐츠들이 상시 공개되어 유익한 정보들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은 당일 가장 중요한 업계 소식을 헤드라인에서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그 아래의 뉴스 박스들에서는 그달의 숙박매거진 월간 잡지의 주요 콘텐츠를 접할 수 있습니다. 또 메인의 중앙에는 과월호를 PDF 파일 형태로 바로 볼 수 있는 잡지 바로보기 서비스가 제공되며, 구독신청, 기사제보, 광고문의 등은 홈페이지 하단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숙박매거진 뉴스 홈페이지의 뉴스 콘텐츠는 객실관리프로그램, PMS, CMS 프로그램 제공사가 제휴를 통해 숙박산업 뉴스 콘텐츠를 관리자 페이지 등에 제공할 수 있도록 RSS 기능을 지원합니다.

앞으로 숙박매거진 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숙박산업에서 벌어지는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작성일:2019-04-05 14:53:50 61.101.55.207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